인터넷 환경에 제대로 적응하지 못하는 전문가는 경쟁에서 밀려나게 되는 것이 엄연한 현실입니다. 그러다보니, 많은 전문가들이 인터넷을 자신들의 업무에 활용 하려고 합니다.

의외로, 많은 '전문가'들의 인터넷 웹 사이트들은 단지 자신들을 알리거나, 업무에 관하여 홍보를 하는 홈페이지 수준에서 머물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다양한 반응을 받아들일 창구가 부족한 경우가 많은 것이지요.

몇몇 전문가들은 웹사이트를 통해 자신들이 구축해낸 각종 정보들을 제공하려 노력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과 전문가에게 유용한 많은 기능들이 자체 역량의 한계로 기능이 제한된 형태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하물며, 전문가들의 업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에 대해서는 인터넷을 통해서 구현되는 경우가 드뭅니다.

고객의 욕구는 계속해서 바뀌며, 전문가의 업무 또한 계속해서 발전, 변화해갑니다. 많은 웹 사이트들은, 이 계속되는 변화에 대해 제대로 적응을 하여 변화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잘 만들어졌다 하더라도, 변화에 대처하지 못하는, 고객과 전문가의 다양한 욕구가 반영되지 못하는 웹 사이트는 결국 정보의 홍수 속에서 쓰레기로 전락하고 맙니다.